자주 하는 질문

4년을 꽉 채워 다니지 않았기 때문에 3년치의 퇴직금만 나온다고 합니다. 퇴직금 계산을 이렇게 하는 게 맞나요?

관리자
2023-06-09
조회수 1189

  질문

제가 4년 전 5월 9일 입사하였고 4월 30일 퇴사하였습니다.

사측에서는 5월 8일까지 다니지 않았기 때문에 4년치가 아닌 3년치의 퇴직금만 나온다고 합니다. 이게 맞는 건가요?


  답변

계속근로기간이 1년 이상이므로 퇴직금 근무하신 약 3년 11개월어치를 모두 받으실 수 있습니다.



해당 질문은 실제 상담 사례에 비추어 작성되었으며 모든 노동 환경에 적용되는 답이 아닐 수 있습니다.

정확한 상담을 원하신다면 전북여성노동자회로 전화 주세요!

0 0